이태원 비건 맛집 여심저격하는 몽크스부처 루프탑

몽크스부처

Share This Post

Share on facebook
Share on linkedin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

비건커플인 저희는 특별한 날 집에서 해 먹기보다 외식을 하고 싶을 때가 있어요.
그래서 비건 맛집을 검색하던 중에 이태원에 몽크스부처가 생각이 났습니다.날이 조금 선선해져서 루프탑에 도전했어요.
참고로 몽크스부처는 테이블이 많이 없어요. 그래서 예약이 필수입니다.
몽크스 부처는 처음 찾아갈 때 간판이 잘 보이지 않으니 지도 근처 문들과 조그만 간판들을 꼭 잘 보시고 가셔야 합니다.

우리는 이제까지 3번정도 몽크스를 다녀왔는데요 다른 사진이 궁금하시면 우리 인스타그램에 가보세요.

몽크스부처루프탑
몽크스부처 루프탑에 앉아있는 안나

각층이 다 매력이 있지만, 이번에는 루프탑! 루프탑을 좋아하는 안나 때문에 비건 식당 루프탑을 자주 가봤는데요
몽크스부터의 루프탑은 또 다른 매력이더라고요. 이태원 번화가의 모습도 볼 수 있고.
지금이야 코로나 때문에 조금 한가하다 해도 북적이는 이태원 거리 위에 한적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게 참 매력이에요.

 

1. 자몽 가득한 아페리티프

자몽아페리티프
자몽이 가득한 아페리티프

음식을 시키면 처음 나오는 자몽이 가득한 아페리티프. 여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맛이에요.
무알코올이기 때문에 음주를 안 하시는 분들도 가볍게 드실 수 있고요. 근데 분위기에 취해버리는 건 함정입니다.^^
올리브도 주는데요. 더 시키는 건 추가 비용이 나가요. 근데 왜 나가는지 알 것 같은 맛입니다. 맛있어요.

2. Mille-Feuille Ragu Pasta와 Beyond Monk’s Burger

라구소스 비욘드버거
몽크스부처 시그니처메뉴

라구소스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비건으로 맛있게 하는 데가 흔치는 않더라고요. 근데 비욘드미트를 넣은 것 같은 맛인데, 정말 맛있습니다. 오히려 시중의 라구소스보다 깔끔해서 더 맛있어요. 채소와 버섯 크림소스가 같이 버무려져서 꾸덕꾸덕한 맛이 한층 더 올라갑니다. 사실 비건을 하면서 제일 아쉬운 게 치즈의 꾸덕함인데. 충분히 채워주는 맛이에요.

몽크스부처의 시그니처메뉴 비욘드 버거 세트는 불향을 내서 마치 버거킹의 와퍼를 먹는듯한 맛인데요. 안나 같은 경우는 어려서부터 페스코를 했기 때문에 햄버거를 먹어본 적이 없어요. 맛있어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고기라 못 먹었는데 이렇게라도 체험해보니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또한 논 비건들과 식사나 메뉴가 고민일 때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거 같아요. 얘기 안 하고 먹으면 수제버거 맛집 버거라고 해도 믿을 거예요. 같이 나오는 감자와 어니언링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3. 몽크스부처 비건와인 마츠 엘 레시오, 스페인

몽크스부터시그니처메뉴
비욘드버거

저번엔 마츠 엘 피카로(젊은남자)를 맛봤는데 이번엔 Old vins포도를 오크 숙성을 했다는 레치오를 맛봤어요.
저희들은 레치오에 한 표를 줬습니다. 물론 피카로도 정말 맛있어요. 스페인 토로의 레드와인 스타일로 알코올 함량은 14.5%입니다.
혹시라도 아황산염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함유되어 있으니 피하시는 게 좋고요. 맛은 대단히 무거우면서 드라이합니다.
개인적으로 산도가 많은걸 안 좋아하는데 산도가 중간 이하로 평가되는 와인이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바닐라와 블루베리, 오크 향이 적절히 나면서 적당한 탄닌과 묵직한 바디감이 저절로 미소를 짓게 만듭니다.
전문가 평점 5점 만점에 평균 4.5를 유지하는 평이 좋은 와인입니다.
다른와인들도 괜찮은 게 많으니 추천 부탁드린다고 하면 설명을 잘해주세요.

이외에도 지금 몽크스부처의 메뉴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서 논 비건들과 가도 충분하고요. 가격대가 다른 비건 식당들보다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이태원 상권에 비하면 비싸다고 생각은 안 들어요.
그리고 음식의 퀄리티나 분위기, 직원분들의 친절함은 더욱더 가성비가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건들도 멋진 곳에서 분위기 내며 데이트하고 싶을 때,
혹은 친구들과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한잔하고 싶을 때
이대원에서 비건레스토랑을 찾는다면 분위기 좋은 루프탑은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거 같아요.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몽크스부처 예약링크 : https://app.catchtable.co.kr/ct/shop/monksbutcher?from=share
몽크스부처 전화번호 : 02-790-1108
몽크스부처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로 228-1

더 읽어보면 좋은 글들.

구독하고 최신 글을 편하게 받아보세요

더 읽으면 좋은 글

추석
채식 정보

추석에 먹을 수 있는 비건음식

추석에는 먹는 음식은 뭔가 풍성했으면 좋겠다. 기분도 내고 싶다. 부모님을 뵈러 가는 길에는 오랜만에 보는 부모님도 반갑지만, 부모님이 해놓은 음식도 반갑다. 이런 음식이 비건이라면 더욱

추석비건
채식

이번 추석은 비건으로

요즘은 항상 혼자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SNS 때문에. 온라인에서 소통하지. 실제로는 가족들도 만나기 힘든 세상입니다. 어느 정도 나이가 되고 사회생활을 하면 독립을 하는데요. 독립하고 보니 가족과

최신 글을 보내드립니다

비건, 환경, 그리고 소수의이야기들 지구 회관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